Coin & NFT& web3.0

Bored Ape Kennel Club (BAKC)

Bored Ape Kennel Club (BAKC)는 무엇인가

Bored Ape Kennel Club (BAKC)는 유가랩스에서 선보인 BAYC의 세계관을 넓힌 2번째 NFT 프로젝트입니다.🐶

(출처 BAKC 공식 홈페이지 https://boredapeyachtclub.com/#/kennel-club)

1만개의 각기 다른 배경과 아이템을 가진 강아지 그림인 Bored Ape Kennel Club은 2021년 06월 BAYC의 민팅 후 2달 정도 지난 후에 BAYC를 갖고 있는 홀더들을 대상으로 1 : 1 비율로 무료로 나눠 주었습니다.

“늪의 비밀 클럽에서 종종 외로움을 느낄 원숭이들에게는 네 발 달린 친구가 필요하다”는

이유였죠. (유가랩스 팀에는 작가분이 계시다고 합니다. 스토리 라인을 담당하시는 분이신 거 같습니다.)

BAYC 보유자들에게 랜덤으로 Bored Ape Kennel Club NFT가 무료로 제공되었습니다.

입양을 원하는 BAYC주인들에게 1주일 안에 입양 신청을 하도록 공지가 나갔다고 합니다.

(소량의 가스비는 본인 부담을 하게 되었다고 하죠)

하지만 모두가 강아지를 입양한 것은 아니어서 현재 9,674개의 강아지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나머지 326마리의 강아지는 늪으로 도망을 갔다고 합니다 😂

(출처 BAYC 공식 홈페이지 https://boredapeyachtclub.com/#/kennel-club)

이전 제 bayc 관련 포스팅을 보셨다면 이 강아지 배경을 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

맞습니다 늪 지대의 컨셉아트에 나오는 강아지 입니다~! (유가랩스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

이렇듯 유가랩스는 BAYC를 보유한 홀더들에게 새로운 컬렉션으로 수익을 공유해주었습니다.

이런 부분도 BAYC의 성공 요인 중 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수익적인 부분의 혜택이 있다면 홀더들은 더욱 BAYC를 보유하고 판매하지 않을 것이고 자연적으로 가치는 올라갈 겁니다.

BAYC의 2021/06월의 가격은 약 4 이더리움 원화 약 800만원..(와 싸다…) 갖고싶…다

BAKC 민팅 후 가격대는 1이더로 시작하여 최고 12이더 약 2,400만원까지 올라갔고.

현재 (2023/06/23)의 BAKC 가격은 3.2이더리움 원화 800만원입니다. (아직도 비싸네..강아지..)

유가랩스는 Bored Ape Kennel Club를 시작으로 BAYC의 세계관을 계속하여 확장시키고 있고 늘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유가랩스에 대해 많은 포스팅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그만큼 현 NFT 시장에서 유가랩스는 엄청난 성과를 이뤘고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프로젝트임은 확실 한 거 같습니다.

Bored Ape Yacht Club (BAYC)에 이어 Bored Ape Kennel Club (BAKC)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거 같습니다.🤑

※ 모든 투자 결정은 본인 몫이며, 어떤 투자의 책임도 본인에게 있습니다.

※ 부자 되세요. RICH!

w.rich의 coin & NFT 정보가 궁금하다면? https://coinnftweb3.com/bitcoin%eb%b9%84%ed%8a%b8%ec%bd%94%ec%9d%b8/

error: Content is protected !!